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이닝 니키 현상황과 환불대란, 한복 명나라 옷 황당 주장

사적인

by 조신이 2020. 11. 6. 10:52

본문

방탄소년단 저격 이후로 애들이 참 근복 없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정말 어이가 없는 소식이네요 ㅋㅋㅋ 명나라때 조선의 여인들이 많이 끌려가긴 햇는데 모계사회라서 우리한테 먹힌거라는건가? 그럼 중국 근본은 조선아닌가? 어휴 ㅉㅉ;;

이렇게 예쁜 한복의상을 획득하기 위해 현질을 한 유저가 굉장히 많을텐데요? 저는 게임 시작과 동시에 현실을 시작했어요... 시부럴것들,,, 현질한지 일주일이 넘어서 환불이 될지 모르겠지만 이번 이벤트때 현질한 사람들은 환불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몽환의 바다 빛 1시즌 의상

 

일단 한복 의상에 이의를 제기하는 중국에서부터 착짱죽짱이였는데 거기에 대한 샤이닝 니키측의 주장도 얼탱이가 없고 중국의  존엄성 수호? 지랄 염병하고 있네요 ㅎㅎㅎ  아우 재수없어 역시 중국게임엔 현질 하는거 아님. 근성으로 하거나 불법 크랙을 쓰던가 어차피 지들도 크랙있으면 이 좋은걸 왜 안써? 하면서 쓴다던데 우리도 이 버리지들한테 돈 왜 써? 하면서 크랙쓰길 권합니다.

샤이닝 니키 및 모바일 게임 환불 방법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합니다.

play.google.com/store/account/orderhistor

 

로그인 - Google 계정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

accounts.google.com

로그인을 하면 리워드가 기본창으로 뜨는데 이걸 주문 내역 탭으로 변경해줍니다.

그럼 현재까지 내가 현금 결제한 내역이 주루루룩,,,,

 

2. 주문내역으로 리워드 탭 옆 주문내역으로 이동하여 주문내역에서 하단 우측 끝의 문제신고를 클릭합니다.

결함이 크게 있지,,, 일단 중국줭신뭐리부터 시작해서 그리고 시바 애초에 월결제 끊었는데 내가 일주일만 즐기고 서버 종료하면 어쩌자는거임 ㅡㅡ 착짱죽짱좆짱싯펄럼새끼덜

환불 요청을 제출하고 48시간 이후에 결과가 나온다고 하네요. 아니 근데 저는 구매한지 일주일은 지났지만 저 한달권 패키지 구매했으면 환불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근데 사실 이게 처음은 아니고 아이러브니키때도 환불 대란이 2차례 정도 일어났었습니다. 그때도 해비과금 유저들의 탈퇴가 많아지니 환불을 니키측에서 막아버려서 환불 받지 못했네요. 때 10만원 정도 질렀었는데 지금은 만원도 안되는 금액이니 다행이라고 생각해야할 수도 있고,, 아무튼 저는 하차하지만 샤이닝 니키가 폐지되지 않고 이후에도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절대 현질은 하지말고 무료로만 즐기세요.

 

ㅜㅜ 이 썅년,,, 난 니가 집구석에서 릴리스의 어쩌구 의상 입고 춤출때부터 미친년인거 알고 있었어,,, 존나 대화 선택지도 내가 남친도 아니고 존나 집착하는 미저리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