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항맛집] 고기 쌈밥집, 토담집

포항 현지인이 다녀온!/식당

by 조신이 2018. 4. 20. 15:52

본문

안녕하세요 조신입니다.

오늘은 쌈밥집을 소개할께요

토담집은 포항에서 나름 유명한 맛집입니다.

한정식? 쌈밥집이구요

직장인들이 많이 다니는거 같아요

평남식당만큼은 아니지만 이곳도 나름 7년이상 됐어요

포항내에서 체인점이 3군데나 있는데 저는 죽도파출소 앞에 있는곳을 다녀왔답니다.

 

 

 

고기 1인분 추가에 6천원입니다

저는 나름 대식가이기에 고기 추가해서 먹었어요!

 

기본 셋팅이구요  옆에 쌈이 한가득예요

 

 

 

 

 

원래 쌈을 잘 안먹지만 서브웨이가 핫도그계의 야채보충장소라면

토답집은 대패계의 야채보충장소라고 볼 수 있겠네요 ㅇㅇ

오늘만은 특별히 먹어주지 야채

 

      

 

대패고기를 다 먹어갈때쯤 알아서 된장과 꽁치를 가져다 주십니다.

음.. 근데 고깃집은 된장맛이 자존심인데 된장은 쌍사에 참한우식육식다을 이긴곳을 못 본거 같네요

거긴 진짜 맛이 진하고 맛있거든요

 

 

김치 구워먹다 한 소리 들음 ㅎㅎ

 

 

된장입니다. 그냥 평타는 치는 편이고 그렇게 맛있다는 아닌거 같아요

하지만 모든 맛집이나 프렌차이즈는 다 평타의 맛이지요

 

된장 최고봉은 쌍사 참한우식육식당과 서면의 정을담다 인거같아요

 

고기는 괜찮았고 쌈도 다양한 종류로 싸먹으면 건강에 좋을꺼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