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항/쌍사] 된장찌개가 맛있는 고깃집

포항 현지인이 다녀온!/식당

by 조신이 2018. 4. 28. 23:58

본문

안녕하세요 육식동물 조신입니다
폭탄주 아주머니가 나온 바로 그곳 xD 포항 쌍사 아시나요? 저희는 빠사라고 부르기도 하는대 ㅋㅋㅋ(빠리바게트 사거리) 요즘은 중간세븐 사거리라고도 한다더라구요..(길찾기 알바할때 쓰던 50대 용어라 좀 놀람;;)


포항에서 술집하면 북부, 쌍사, 소단거리 이렇게 세 군데가 핫플레이스입니다. 그만큼 비싸기도 한 곳이구요
저는 오늘 그 중 젊음의 거리 쌍사에 다녀왔어요
쌍사는 큰 도로변도 술집이지만 진정한 맛집은 다 안쪽 골목에 있다는 사실! 오늘은 삼겹이 먹고 싶어서 식육식당을 다녀왔습니다
큰도로에 맛찬들이 있지만 너무 비싸요 ㅜㅠ
학생인 저는.. 크흡 ㅜ
그래서 남부시장쪽으로 들어가면 삼겹살과 목살 등 6천원 하는 식당을 찾아서 갔지요!

희희 고기 세트 5인분인대 3마넌입니다
1인분에 육천원으로 요즘 이 가격 잘 없잖아요 ㅠㅜ
반찬 세팅도 괜찮고 육질도 안질기고 맛있더라구요
이 가격에 이 정도면 ㅅㅌㅊ
삼겁살은 부드러운 편이였고 어떤부위는 쫀득쫀득하더라구요 밑반찬도 삼삼하니 태생 갱생도 사람인 저한텐 딱 맞았어요 음 마싯쑈
무엇보다 끝 마무리 된장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ㅋㅋㅋ

깔끔하면서 살짝 매콤한게 고기를 많이 먹으면 기름져서 좀 그런대 그런 느낌을 싹 잡아주는거 같더라구요 두부도 된장이 잘 베여서 맛있었어요


가격면에서 별 다섯개 드리고 육질도 이 정도면 상타는 치는거 같습니다 밑반찬도 전반적으로 쏘쏘하며 특히 된장에 높은 점수를 드리죠

ㅋㅋㅋㅋㅋ그냥 싼데 육질이 가격에 비해 좋아서 좋습니다! 다음에도 여기 가야징..

인터넷 보고 찾아간거라 위치가 좀 찾기 힘들었어요 ㄸㄹㄹ
상도동 공용주차장 근처입니다
지도 첨부할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