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항/샤브] 장성동 무제한 샤브집을 다녀왔습니다

포항 현지인이 다녀온!/식당

by 조신이 2018. 4. 26. 17:23

본문

안녕하세요

샤브를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 내내 저녁으로 샤브를 주거나 

아점저를 샤브로 줘도 잘먹는 조신입니다


포항에 샤브샤브 뷔페가 새로 생긴거 다들 아시나요?

창업을 하고 싶었던 저는 창업수업을 들었고... 

거기서 가게 오픈 3개월이 참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떄 입소문을 내야하기 때문에 가게에서 가장 힘써야하는 시기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역으로 가게 오픈 3개월 안에 방문하여 먹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확실히 사이클율도 높아서 고기 누린내나 회 비릿내가 안나는 시기기도 하고 밑반찬의 퀄리티도 더 높은 시기거든요

장성동에 위치한 이곳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런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딱히 주차할 공간이 있다고 느껴지진 않아요 ㅋㅋㅋㅋ

다른 근처에 차를 대고 갔는대 정말 현명한 선택이였던거 같습니다.

위치는 포항시 북구 법원로 7

054-254-0020

정보를 담고 있음에도 가게 유리문이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ㅋㅋㅋ

저는 디너코스를 먹었는데요

육수를 두가지 고를 수 있고 기본을 중에서 고르면 18,900원이지만

스키야키나 훠궈를 선택하면 19,900원으로 천원 인상이라고 합니다.

포항 시내에 있던 로운과 비슷한 시스템인거 같습니다.

역시 초창기라 그런지 고기가 많이 있더라구요

쪼아!

로운도 초반엔 고기가 싸여있었으나 시간이 지남에따라 손님이 있어도 고기가 나오지 않고... 그래서 안가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망했지만 ㅎㅎ

고기는 소고기도 있고 돼지고기도 있어요

중국에선 돼지고기로 샤브해먹는다더니 그래서 있나봐요

많은 음식들을 찍고 싶었으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급하게 찍는다고 초점을 못 맞춘거 같아요 ㅜㅜ

소스도 엄청 다양해요!

소스만 먹으면 조금 떫은것도 있고 쓴것도 있는데

고기를 찍어먹으니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구요

유자간장소스?를 거의 메인으로 찍어먹었던거 같아요

담백한 맛에는 유자간장이고 얼큰한 맛과는 살짝 텁텁한 소스를 찍어먹었는대 워낙 매운걸 못먹는 저는 그걸로 매운걸 중화시켜줬거든요.. ㅋㅋ

야채코너! 

원래 숙주랑 버섯을 엄청 털어가는대 여기는 고기가 무한리필이라 야채는 별로 안먹었어요

저는 고기러브파거든요

높을 고자에 기운 기 자인거 아세요?

처음 듣는다구요?

네 맞아요 사실 제가 지어낸거예요 ㅎ


야채 코너 옆에 음료와 아이스크림 커피 코너가 있습니다. 


급한 마음에 흔들렸땅!!!!~!!

쥬스도 좋지만 고기를 먹어야해!

사실 고기를 질릴때까지 먹으면 쥬스를 먹는 편인데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주니 물리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쥬스 별로 안먹었지요


죽도 패스.. ㅎ

죽은 잘 안끓여먹는편이예요

다른 샤브 식당을 가도 고기를 추가해먹지 죽을 고집하지는 않아서 이번에도 죽보다는 고기를 먹었네요


왼쪽이 가쓰오? 맛으로 일반 샤브집을 가면 나오는 담백한 맛이예요

오른쪽은 얼큰한 맛으로 담백한 맛에 고추장 탄 맛인데요

자고로 한국인은 그렇지 않습니까 고추장 하나 첨가했을뿐인데 뭔가 개운함을 느끼는 민족

아닌가?

아버지가 늘 고추장에 마늘찍어먹고 멸치 찍어먹어서 감이 없네요 ㅋㅋㅋ

저희집에선 조미료를 안써서 거의 매직 미라클 조미료대신이 고추장으로 치거든요

옆에 직원 설명 듣는데 고추장 탄거 맛더라구요 ㅋㅋㅋ

첨에는 접시 올려두고 먹다가 답답해서 각자 앞으로 고기 접시 두고 알아서 먹기로했습니다

개인플레이가 효율이 좋긴하죠

배려해준다고 담궈주는거 보다 걍 먹고싶은거 골라서 담궈먹는게 훨씬 빠르고 효율적인거 같습니다

맛있어요!

근데 전 모든 샤브가 맛있어요!



시내에 있다 망한 로운과 비슷한 느낌이네요

단지 주차장이 있고 땅값이 더 싸다는 정도?

육수가 더 다양하다는 것을 제외하면 맛은 비슷한거 같습니다

제가 장성동쪽에 살았다면 한번씩 갔겠지만

시내쪽에서 가기엔 너무 머네요..



그냥 근처에 사는 사람이 아니라면 근처 뷔페식 샤브를 가는게 더 효율적인것 같습니다

물론 육수 따지신다면 이쪽으로 오는것도 좋구요

저는 다른 뷔페식 샤브를 가도 오로지 고기파이기떄문에 다른 잔반찬은 안가져오고 고기만 더 주문해서 먹거든요


한번쯤 가기엔 좋지만 찾아가서 먹지는 않을꺼 같아요 

그럼 20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