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상 임티 샀어요!

카톡,디스코드

by 조신이 2018. 4. 27. 13:13

본문

희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4월 27일 금요일입니다

네 그래요 오늘이 바로 다람이 신상 이모티콘이 출시된느 날이죠!

끼야아앙 너무 신난다.

오늘 바로 임티를 구입했어요

(무료 초코 모으기가 궁금하다면 : shinemodest.tistory.com/12)

다람다람닷컴 소식

이모티콘 정말 사긴 많이샀네요 ㅋㅋㅋ

한때 웽 이모티콘을 많이 샀었는대 요즘은 딱히 떙기는 이모티콘이 없어서 안사고 있다가 다람이를 샀어요.

힇희 너무 좋아 아이좋아 햄보케

자고로 이모티콘이란 쇼핑가듯 한번씩 이모티콘 샵에서 한 번 쓱 훑어보고 신상을 구입하는 그 맛 아니겠습니까?

정기 구매 ㅋㅋㅋㅋ

다람이 임티는 많은댕.. 어디서 쓰지..하다가 고독한 다람이 방에 들어왔어요

(오픈채팅방에 대해 궁금하다면: shinemodest.tistory.com/23)

다들 다람다람해서 깜직합니다 ㅋㅋ 언젠가 고독한 다람이 방에 재수 작가님이 와주지 않을까란 희망을 가졌었는대 어제 그런 상상은 산산히 부서졌네요 ㅋㅋ

저 방에 어떤분이 재수 작가님께 방의 존재를 알려드렸는데 작가님이 너무 바빠서 들어올 수 없다고 하십니다 ㅜㅜ

그래도 괜찮아요..다람방에는 다양하고 귀여운 다람이들 짤이 많이 올라오거든요.

저도 짤 만들려고 포토샵 배웠나 싶은 느낌 들 정도로 누끼따기를 과제보다 열심히 하고 있네요

그냥 있다보면 나도 다람이 인형 갖고싶다... 아 뽐뿌오지네... ㅠ

다람이는 다다익선입니다!

짤 보여드리고 싶지만 함부러 쓰면 다람이 창시자인 재수 작가님 기분도 나쁠 것 같고 인형 본주님들도 기분나쁠것 같아서 올리지 않겠습니다.

찌글이 다람이는 써도 된댓는뎅.. 음 그래도 안 올릴래요

저작권을 보호합시다!

희희 다람이 너무 좋아요! 움직이는건 다 사고 싶어요! 그치만 커플 다람이는 안살꺼예요!

니네가 아무리 귀여워도 연애는 허락 못해!

작가님께서 다람이랑 다름이는 사귀는 사이 아니랬어요

얘네 비즈니스 커플이니까 막 착각하지 말아주세요 다람이 여친없어요

연애 안시킬꺼예요!

밤은 아니지만 이 말로 끝내고 싶네요

다들 람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