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톡임티/똘망똘망다람이]다람다람닷컴 곧 오픈합니다 XD

카톡,디스코드

by 조신이 2018. 6. 30. 15:57

본문

안녕하세요! 

헤헤 조신입니다 

크....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다람다람닷컴이 오픈한다고 하네요

(주소: daramdaram.com)

우리 다람이 많이 컷다 ㅜㅜㅜ

 

지인추천으로 이렇게 움직이는 다람이부터 시작한 저는 어느덧 다람티콘이 4개가 되었고...

급기야 고독한 다람방에 들어가게 되었고

(사실 전혀 안고독함, 말만 안할뿐이지 귀여운 다람이들이 미쳐날뛰는 방)

다음달엔 기본 다람이를 살 예정이랍니다 

껄껄





후후 그러던 중 저번달부터 돌기시작하던 다람다람 닷컴 오픈 썰은 기정 사실이 되었네요!

진짜.. 과제로 제가 다람지를 만들때가 엇그제 같은대... 

(with 갓다람, 신난다람)

크...사실 다람닷컴 오픈이 좀만 더 늦어졌다면 제가 컴퓨터를 사서 

그누보드를 공부한 후 고독한 다람이들만의 커뮤를 하나 만들까 했었거든요..

도메인도 1년기준으로 만얼마 밖에 안해서 다람이들 300원씩만 갈취해도 1년을 즐길 사이트...ㅋㅋㅋㅋ

호우! 그 전에 오픈되서 정말 다행이예요!

다람계의 양아치 될뻔




들어가면 나오는 화면이 3개입니다

스크롤을 돌리면 다람이 사진이 바뀌는거예요!

근데 상당히 아쉬운게 폰으론 안들어가봐서 모르겠지만 컴으로 들어왔을땐 

우리 귀여운 다람이 얼굴이 화면을 줄이면 안보인다는거예요 ㅜㅜㅜ

제작자가 사진을 px로 고정시켰나봐요 ㅜㅜㅜㅜㅜ 

width값을 100%로 주면 사용자 화면 크기에 따라서 사진이 변할텐데... 힝


헤... 글 읽기 싫어서 읽진 않았어요.. ㅎ

사실 영어로 시작해서 넘김 

다행히 여기서 부터는 div를 큰 틀로 묶어서 잘 하신거 같아요

화면을 줄이니까 같이 줄어서 딴짓할때 몰래 켜놓기 좋았습니다


아니 다람이 뺏지 너무 탐나는거 아니냐람?

다람이 분양받고 싶었는데 이젠 다람이보다 뺏지가 더 탐나요 

같은 가격 미친 귀여움 어쩔꺼야 ㅜㅜㅜㅜ

아 폰케이스도 있는데 예쁜 쓰레기 케이스만 있어서 재낍니다

재수 작가님은 아이폰 쓰는걸로...

응 다람아 좀만 기다려

다른 사람들이 도토리 준다고 해도 따라가지말고 딱 기다려야해

진짜야 따라가지마

따라가면 꼬리땡길꺼야



왼쪽 사이드 바를 보니 커뮤니티란이 있더라구요

가입도 가능하고 이벤트도 있는거 같아요

후기 이벤트일 확률이 높지만 한마리 공짜분양 이벤트는 어떠신지...








아 물론 재수 작가님이 볼 일을 없겠지만

너무 아쉬워요 ㅜㅜ

저렇게 해서 하트가 잘보이지 않거든요 ㅜㅜ

차라리 다람이들이 전부 뒤돌면서 뒷태를 빨갛게 해서 그 귀엽고 빵빵한 꼬리와 뒷태를 보여줬다면

훨씬더 귀엽고 사랑스러울꺼 같습니다.





도토리 디깅하는 이모티콘은 다람이들이 심심할때 미쳐 날뛰면서 많이 쓰고 있어요 ㅋㅋㅋ

우리 다람이들 너무 착하고 귀여운거 아님니까?

사실 다람방에 있으면서 애정이 상승한거 같아요 





후후 제 과제가 모두 다람이여서 담당 센세께서 그 놈의 다람이라는 명대사를 뱉을 정도거든요 ㅋㅋㅋㅋ




다람아 계속 가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