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톡] 초코모으기/이모티콘 무료로구매하기

카톡,디스코드

by 조신이 2018. 4. 23. 15:23

본문

안녕하세요 조신입니다

곧  제가 좋아하는 다람 이모티콘이 출시되는군요!

다음시리즈는 4월 25일에 출시된다고합니다.

그래서 저는 초코를 모을꺼예욤..

근데 초코 모으기 모르시는 분들이 좀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초코충전소에서 초코모으기!

     

 

채널로 들어가셔서 충전소에 먼저 들어갑니다.

그럼 자기 프로필과 보유 초코량이 나옵니다.

우선 스팸프로 들어가서 먼저 오늘의 스탬프를 찍습니다.

 

 

그 다음은 광고 및 게임을 깔고 초코 모으기 입니다.

광고는 초코를 10~15개 주는데 간단하게 끝나고 게임은 조금 귀찮지만 1시간안에 계정 로그인을 하면 30초코나 줍니다!

적립된 초코는 60일정도 보관이 됩니다

저는 갖고 싶은 임티가 출시되면 그때만 초코를 바짝 모으는 스타일이라서 별로 상관없지만

평소에 모아두는 분들은 60일 주의해서 받으세요~

 

 

 

 

 

 

아이폰은 초코모으기가 불가능하다 들었어요

어플을 통해 경유후 받기가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많이 번잡하다고 하더라구요

예쁜 쓰레기..

저는 그래서 애플로 가려다 안드로이드로 왔어요 ㅎ

초코 많이들 모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