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폰 방치하고 돈 벌자!(스몸비를 탈출하자)

카톡,디스코드

by 조신이 2018. 4. 27. 01:2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신이가 아니라 이주부남편입니다
최근에 제가 다시 공부를 시작했는대요
핸드폰이란게 참..
내 집중력의 한계는 7분이란 말인가?!?!@-@
(동공지진)
그래요..인정하긴 싫지만 제가 스뭄비였어요 젠장 ㅜ

(스몸비란? http://shinemodest.tistory.com/25


그래서 한때 공부할때 썻던 비장의 어플을 다시 깔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방치타임!
http://www.bangchi.kr/invite.php?uh=gZo5

핸드폰을 방치하면 포인트가 누적되어 적립금을 뽑을 수 있어요 기존에는 추천인 아이디를 쓰는 방식이였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초대링크를 받아야지만 추가 포인트를 준다고 합니다 초대자와 참여자 모두 ㅇㅇ
오럣동안 방치할 수록 더 빨리 많이 모인다해서 진짜 출금하겠단 일념으로 폰 보기를 돌같이하고 겨우 한파트를 다 봤네요 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
주객전도 됐지만 출금받고 만다 꼭
그래서 수업시간에도 폰 안보려구요
진짜 쩐다 나같은 사람한테 효과있네
전 운동은 싫고 돈버는건 부러웠거든요 ㅋㅋㅋ그런 저한테 어울리는 어플같네요 앉아서 폰 안건드리면서 돈 벌기. 누워서 티비보면서 돈 벌기, 밥먹으면서 생각없이 돈 벌기 ㅋㅋ ㅋㅋㅋㅋㅋ 아 그냥 의미 자체는 좋은거 같아요
토요일마다 도서관 가는대 요즘 공부하는게 너무 취향이 아니라 집중이 안되는대 토욜마다 활성화하고 출금한다는 일념으로 집중해서 공부해야겠어요
폰을 안보면 공부하겠지 ㅎ
믿는다 조신아 금동이 터트리기 전에 공부하자 ㅎㅎ

옛날에 했어서 그런지 포인트가 좀 모여있네요
알바할때 바빠서 몇시간씩 못 보다가 포인트 모인거보고 좋아할때도 있었는대 ㅋㅋ 지금 만원 출금 가능한데 좀 더 모아보려구요 언제든지 뺄수 있다고 생각되고 조금 더 모으면 2만원이 된다고 생각하니 더 폰을 안보게 결심하는거 같네욤 ㅋㅋ
다들 공부하거나 자거나 폰 오래만질일 없거나 폰중독을 방치하고자한다면 이 어플 깔아보세용  오기와 집착이 생긴답니다 ㅎㅎ방치타임아 내가 꼭 출금해줄께 좀 다 더 참아 ㅎㅎ

야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