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치깡패) 안녕, 구룡포!

포항 현지인이 다녀온!/카페

by 조신이 2019. 6. 20. 12:35

본문

실장님 운전 미숙으로 도착하게 된 구룡포 카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장님이 운전대를 잡았는데 운전 미숙으로 인해 쭉쭉 가다보니 구룡포 카페에 도착하게 됐습니다. 요즘 회사 블로그만 운영하다가 너무 저세상 텐션으로 썻더니 점검받게됐어요 ㅎㅎ 그냥 내 블로그나 해야지.. 

안녕 구룡포에 정착 할 수 있었던 이유!

주차장이 있어서 카페에 갈 수 있었어요 ㅋㅋ 주차장 없고 난이도 있었으면 다시 구룡포를 배회했을 수도 있겠네요 

경치가 좋아서 카페에서 뷰를 감상하기 좋게 창가를 크게 뚫고 그 쪽 방향으로 의자를 많이 비치해두셨더라구요

2층으로 가는 계단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바닷바람을 맞으며 즐길수 있어요 

하지만 1층도 경치 좋음

운전여행으로 인해 점심시간 넘겼는데 대표님 외근나가셔서 다행이다 했는대 카페에서 마주쳤어요 ㅋㅋㅋ 들킴 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