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내) 이색분위기 한방카페 아나타니

포항 현지인이 다녀온!/카페

by 조신이 2018. 12. 6. 15:42

본문

이색분위기 한방카페 아나타니
구) 신경주한약방
인스타그램 @anatani_upcycling

어찌어찌하다보니 한방컨셉의 카페에 다녀왔습니다ㅎㅎ 끼양 너무 이뻐!
위치는 북부 경찰서 맞은편( 중앙로 328)


당고3종이랑 키리모찌, 아이스아메리카노
밀크티를 먹었습니다
사장님께서 키리모찌는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저희는 호였어요. 오히려 당고3종이... 흠
커피는 조금 쎈 편이였고 밀크티는 많이 달다 싶었지만 키리모찌의 청을 찍어먹으니 덜 단 느낌이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커피는 더 달게 느껴진다네용



정면에 다다미 방도 있고
오른쪽으로 가면 다른 곳도 있습니다.
오른쪽에 공간이 따로 있는줄 모르고 조금 실망했었는대 알까기랑 오목을 너무 열심히 해서 그런거 다 사라짐 껄껄
너무 재밌었어요
다다미방은 신발을 벗고 가는데 오른쪽 방은 신발신고 들어가는 카페였습니다.
(사진 밑에 있음)


밀크티 2잔과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입니다.
밀크티가 꽃향기도 나고 홍콩밀크티 마셨을때 맡았던 그런 향이 느껴졌습니다.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좀 달긴하지만 또 마시고 싶네요
근데 시나몬 애플도 마셔보고 싶어서 담에가면 또 뭘 마실지 고민이네요

키리모찌!
사장님이 호불호가 갈린다해서 조심스럽게 먹어봤습니다.
걱정이 무색하게도 김과 떡이 잘 어우러져 꿀에 찍어먹으니 환상의 궁합!
케이크 같은것만 먹다가 김떡 디저트를 먹으니
색다르면서도 건강에 덜 나쁘고 당도 충전하고 여튼 뭐 기분 좋았어요
그렇다고 당이 떨어지는것도 아니고 취향저격 제대로임 ↖⊙▽⊙↗


당고모찌...그는...미역국 속 새알
팥죽 속 새알
어릴때 닌자보이 난타로 보고 참 맛있어 보여서 탐났는대 이제 그딴거 없어졌어요ㅎㅎㅎㅎㅎ허허허 (허허로운 웃음)
룰루랄라 너의 100퍼센트 용기와♪


오른쪽 방으로 가는 입구입니다.
이걸 못봤지 뭐예요 ㅜㅜㅜ
집에 갈때쯤 사장님이 말씀해 주셔서 아쉬운대로 사진만이라도 찍어봤습니다.
다음엔 꼭 이 방을 가봐야지!
(오른쪽은 화장실)


분위기 씹어먹는 공간입니다.
따흐흐흑 진작 여길 왔어야했는데 ㅠㅠㅠㅠㅠㅠ
다음에 꼭 올꺼야 ㅠㅠㅠㅠ
히우ㅏㅇ머ㅏㅣ루ㅏㅁ이ㅠㅠ

어...현재 2020년 7월 기준으로 아직도 인기글이여서 추가로 작성합니다.

여기 망했어요 ㅎㅅㅎ 없어졌닥우요!!

숙오 ^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