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항/연일] 침샘폭발 양념갈비!

포항 현지인이 다녀온!/식당

by 조신이 2018. 5. 7. 20:25

본문

안녕하세요 조신입니다

오늘은 대체 공휴일이네요

공휴일인데 찾는 사람은 왜이리 많은지.. ㅂㄷ

오늘은 연일에서 고기를 얻어먹고 왔습니다.

호우 생각보다 맛있고 손님도 많아서 의외였어요

짜잔

풀셋팅이예요

양념게장도 있는대 냉면먹는다고 안찍었어요 ㅋㅋㅋ 눈이 멀어서...젠장

손님이 많아서 오 여기 대체공휴일인데 손님 왤케 많냐니까 맛집이라고 소문났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어쩐지.. 창포동에 그 오래된 호반골화로만큼 맛있더라

아 뭘 먹으면서 맛을 비교해보는게 습관이 된거같아요 ㅜㅜ

 

하..미친 진짜 리얼 맛있었어요

특히 마늘이 다른 가게랑 다르게 여기는 참기름에 담궈서 나오더라구요

익어서 달달한데 참기름때매 고소하니까 마늘마늘마늘한 저는 혼자 한종지 다 먹었지요 껄껄

 

 아 그리고 저희가 고기를 잘 못구우니까 아주머니가 간간히 지나가면서 확인하고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고 크흡...감사합니다.

처음에 손님 너무 많아 의자가 아닌 좌식이여서 불만이였는데.. 포항답지 않은 서비스에 감탄했어요

하..너 맛있어

고기야 고기야 너는 먹으면 기운이 난다고 해서 고기라며?

진짜 세상 난 널 먹기 위해 살아가는거 같아... 니가 없으면 난 뭘 위해 돈을 벌려고할까?

내 삶의 원동력이다 뀨뀨

레알 침샘폭발 하지 않겠습니까? ㅋㅋㅋㅋ

옆 테이블에 군인도 있더라구요

생각해보니까 문덕이랑도 거리가 꽤 가까운 편이여서 나와서 먹기도 괜찮을꺼 같더라구요

거리가 도로랑 가깝기도 하고 주차하기도 좋고 유명한 갈비집이 창포동이랑 남부시장(쌍사)쪽에 있거든요

근데 서문이나 1사단쪽에서 가서 먹고 오기엔 시간상 애매하니까 여기서 먹으면 좋을꺼같아요

 

주변에 셋 정도 군대 보내고 같이 식사했더니 레패토리가 나오더라구요

그 대사 듣고 아 저기는 군인이구나 했는데 ㅋㅋㅋ 레알 군인이여서 같이 밥먹던 동생이랑 빵터졌네요ㅋㅋㅋㅋ

된장!

누가 그랬죠 고깃집의 자존심은 된장이라고 껄껄

맛은 괜찮았어요 근데 약간 젓갈향이 강하다고 해야하나? 토종 포항사람은 괜찮을꺼 같은데 향에 민감하면 별로 일 수도 있어요

동생은 맛있다고 아주 잘 먹었어요

저는 냉면을 먹었는대 냉면은 겨자랑 식초를 많이 많이 넣어서 먹으면 일반 냉면맛이 납니다.

저는 싱겁게 먹는편이라 이게 훨씬 좋았어요

진짜 원하는만큼 넣으면 되니까 짜서 못먹는 일은 없거든요!

아 그리고 아주머니가 고기랑 냉면 같이 먹으면 맛잇다고 일부러 조금 남앗을때 오셔서 이건 남겨두고 이따 냉면오면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센스쟁이!!!

진짜 레알 맛있었어요

양념갈비+냉면 이 조합은 라쟈급 조합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다리 건너 가기 좀 애매해서 잘 안가는데 차량이 있거나 문덕 부근에 있으신 분들은 가기 좋을꺼 같네요

그럼 안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