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항시 버스 노선 개편과 버스 디자인 개떡

사적인

by 조신이 2020. 7. 21. 11:30

본문

 

 

하하...7월 25일부터 포항시 버스 노선이 전면 개편된다고 합니다. 뭐 노선 개편된거는 이제 다시 익히면 되는데 얼마전에 버스 디자인도 바꼇더라구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무슨 폐차장 갔던 버스 아직 쓸모있어서 급하게 건져온건줄 알았는데 바뀐 디자인이라고 해섴ㅋㅋㅋㅋㅋㅋㅋ 아 와이들컨셉이구나.. 폐차장st 

 

 

다들 반응이 좋지 않은게 저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닌가봐요 ㅋㅋㅋ 저게 어딜 봐서 장미컨셉이야.. 장미컨셉인것도 오늘 알았어요.. 버스 디자인 구대기 같아서 찾아봤더니 저런 심오하고 깊은 뜻이 있었다...라는 것을 알게되었네요. 응..그래...뭐 공무원 미적 감각이 그렇지 뭐... 난 별 기대 안해.. 뭐... 별 수 있나.. 차 없는 뚜벅이는 그냥 타야지.. 아 진짜 쪽팔리네 ㅋㅅㅋ 개편 되는 버스 노선이나 알아봐야지..

2020년 7월 25일부터 개편되는 포항시 시내버스통합 노선도 입니다. 

 

 

버스디자인은 개똥같아도 노선도는 예쁘게 잘 나왔네요. 컴퓨터로 보면 잘 안보이지만 정류장에 크게 붙여두면 잘 보일꺼 같아요. 너무 간략화 했다는 의견도 있었지만 저는 버스를 자주타서 그런지 크게 못알아볼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또 표로도 나오고 25일부터 노선을 알려주는 어플도 시행된다고 하네요.

 

 

포항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다만 표를 보고도 헷갈릴 수 도 있어서 

www.pohang.go.kr/bis2020/index.jsp

 

포항시 버스정보시스템

 

www.pohang.go.kr

더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는 포항시 홈페이지에서 공지사항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pohang.go.kr/pohang/2557/subview.do?enc=Zm5jdDF8QEB8JTJGYmJzJTJGcG9oYW5nJTJGMTA0JTJGNDU4ODIxJTJGYXJ0Y2xWaWV3LmRvJTNG

포항시청 : 포항시

공지사항

www.pohang.g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