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SNS에서 난리난 세이치즈 토스트 후기

포항 현지인이 다녀온!/식당

by 조신이 2020. 5. 17. 00:24

본문

요즘 인스타에서 난리난 세이치즈토스트가 포항에 온다는 소리는 듣고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색다르게 맛을 음미해보겠다! 하는 마음으로 소문을 듣자마자 부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자로 달려갔는대.. 기대했던 무지개 토스트는 먹을 수 없었습니다. ㅜㅜ 제조 방법이 어려워서 하루에 판매하는 수량을 정해두고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먹으려면 오전에 일찍 가야하나봐요... 전 오후 5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기때문에 먹어볼 수 없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오리지널 치즈 토스트를 먹었는대.. 롯데백화점에 다른 식당들이 없었다면 매우 화가 났을꺼 같았습니다 ㅎㅎ 그냥 한 번쯤 먹어볼 맛이고 개인적으로 느낀한 음식을 못먹는 저한테는 힘든 음식이였습니다. 치즈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크림맛이 나면서 느끼함이 따라오더라구요. 생크림맛은 아니지만 그런 비슷한 느끼함이 절 역하게 만들어서 반정도 먹고 버렸습니다. 친구는 무난하게 한 개 다 먹었고 한번쯤 먹어볼 이벤트성 음식이라는 평입니다. 2명이 가서 1개 나눠 먹으면 딱 좋을꺼 같습니다. 

포항에는 5월 8일부터 5월 22일까지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딱 일주일 남겨두고 먹어 볼 수 있었네요.

 

가격은 일반 토스트보다 조금 비싼가격입니다. 맛있다고 하니 기대하고 시켜 먹었는대 받았을때 사이즈를 보고.. 아 굉장히 맛있겠구나 얼마나 맛있으면 이 가격에 이 사이즈지?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빵하나를 반으로 접은 사이즈? 그렇다고 1장은 아닌데 아무튼 일반 토스트들을 생각하면 아,, 작다 진짜 맛있나보네.. 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사이즈와 가격이였습니다. 

그래도 치즈는 쭉쭉 늘어났습니다. 크림 치즈라서 힘들었지만 그건 제가 못먹어서 그런거예요 ㅎㅎ 잘 먹는 사람들은 괜찮...겠,,,죠.,,,? ㅎ 크림치즈를 잘 드시는 분들에겐 그저 무난한 이벤트 메뉴입니다. 단 생크림 케익이나 치즈케이크를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권하지 않습니다. 호기심에 드셔보시고 싶다면 친구들과 1개를 사서 나눠드세요 

느낀점은 역시 sns마케팅을 믿으면 안된다는 점,,, 믿고 거르는 인스타,,, 광고,,, 그걸 믿고 간 난 병신이야,,, 아딸 떡볶이가 없었다면 나는... 크흡 ㅜㅜ  무지개 토스트는 무슨 맛일까.. ㅜㅜ? 그래도 오늘 하루 재밌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