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일아트) 탈덕실패 다람이 네일아트

사적인

by 조신이 2019. 1. 12. 14:04

본문

ㅜㅠㅠㅠ  다람이 탈덕을 시도했으나 처참히 실패했습니다 힝
다람다람닷컴 제품이랑 후기대처나 피드백만보면 벌써 탈주각 다 서고 탈덕도 끝났는대.. 이모티콘을 보면 다시 입덕하게 되네요 ㅠ 그래서 결국에 다람이 네일을 하게되었습니다 ㅋㅋ

헤헤 생일 기념 셀프 네일 했어요
포항 호텔 근처에서 했는구요
지인할인 20%받아서
6만4천원에 했습니다

따라마.. 넘모 귀여웡 ㅠㅠ

포항은 타지보다 네일이 많이 비싼거같아요
맘같아서는 대구가서 받고 오는대
시간이.. ㅠ
(대구 왕복차비+젤네일 아트추가비용 <포항 젤네일 아트추가비용)


네일 처음 받아보는데
가기전에 디자인 선택하고 미리 보내줘야한다고 합니다
미리 연습도 하고 예상시간도 나와서 예약 시간 정한다고 하네요

무광으로 했어요
무광 재질을 너무 좋아해서 ㅋㅋ
검지손톱이 잘 찢어진다 하니 검지부분을 더 두껍게 발라주셨습니다


담엔 이거 그려달라 해야징
히히 향까지 죠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