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항 죽파) 여름밤 가벼운 맥주, 봉달비어

포항 현지인이 다녀온!/술집

by 조신이 2018. 7. 10. 15:13

본문

안녕하세요 조신입니다

장마가 끝나가네요

곧 날도 더워지는데 여름밤 가볍게 맥주 한 잔 할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죽도 파출소의 봉달 비어입니다.

헤헤 가게도 나름 아기자기하고 이곳의 수제 치즈스틱이 너무 맛있거든요 ㅜㅜㅜ

감자튀김도 너무 맛있습니다.(술 안마실떄 와서 포장해갈 정도)

버거킹 감튀와 버금갈 정도의 맛있음이예요





해외 맥주가 많이 있는 편이고 가볍게 마시기 좋습니다.

죽도 파출소를 뒤로 하고 왼쪽편 CU편의점에 있습니다.




메뉴판 보고 가실께요~!


헤헤 크림생맥주도 괜찮고 하이네캔도 괜찮아요

개별적으로 시키려면 이렇게 시켜도 되지만 

메뉴판 뒤로 넘겨보면 세트 메뉴가 있어요


봉달이집 세트메뉴!


거의 이것만 먹는편인데 오다리 튀김도 맛있어요

뭘 시키든 통치즈스틱은 포기 못합니다.

춘곤피로 감싼 치즈스틱 썰어먹으면...존맛탱 JMT



가성비 최상치 

봉달이집 세트 1번입니다.

무슨 소슨지 모르겠지만 치즈소스와 케챱을 함께 내어주는데

이게 또 궁합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양도 가볍게 먹기에 적당한거 같아요

2명이서 먹을땐 남았었는대 3명이서 먹으니 딱 맞더라구요



ㅎㅎ

3잔을 마시고 전 배불러서

친구들이 1잔을 추가해서 나눈건데... 아이유 맥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정한 크림맥주네요 ㅋㅋㅋㅋㅋ

빵터졌어요







아...사실 술집 포스팅은 거의 첨이라서 어떤 식으로 써야할지 모르겠네요

위치가 안떠서 직접 지도에 표시해둘께용

그럼 이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