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항형산강] 고요함과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곳

포항 현지인이 다녀온!/가볼만한 곳

by 조신이 2018. 4. 20. 16:41

본문

안녕하세요 조신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전거를 즐겨타는 코스를 알려드릴까해요

경치가 너무너무 예쁜데 저희 지역주민들은 운동코스쯤으로 생각해서

사람들도 꽤있고 안전하면서 나름 고요함도 즐길 수 있는 장소거든요

 

 

정말 예쁘죠?

송도해수욕장에서 찍은 야경이예요

폰으로 찍은 화면이라 화질이 좀 시궁창이네요 ㅋㅋㅋ

 

남자친구가 군대있을때 정말 많이 갔었어요

요즘은 날이 추워서 잘 안갔었는데 이제 봄이니 또 자전거 타고달려보려구요

여러가지 생각을 하기에도 좋고 지나가는 사람들을 구경하는것도 재밌어요

따뜻한 날엔 송도 여신상 앞쪽이랑 영일대 해변가에서 버스킹도 많이 합니다

 

노래들으면서 즐거워하는 사람들을 보면 평화를 느낄 수 있어요

 

세상 별게 평화인가요?

그냥 일상의 소소한 행복이나 즐거움이 평화라고 생각됩니다.

부산만큼 화려한건 아니지만 일상속에서 아름다움을 느끼기엔 충분하다 생각되요

20년 넘게 바다를 끼고 살았지만 여전히 바다가 너무 좋네요

역시 도시란 바다와 함께 있어죠!

 

여기는 딱히 지도로 찍어줄만큼 명확하지 않아서 제가 자전거 코스를 지도로 그려봤습니다.

혹시나 가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한 번 가보세요

불꽃놀이 세트를 들고가서 놀아도 즐겁답니다.

다슬기?도 잡을수 있어요!

 

 

 

이러니저러니해도 전 역시 포항이 좋고 포스코도 좋은것 같아요

그럼 20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