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굿노트, 노타빌리티 오답노트 속지 무료 배포

ipad air/굿노트속지

by 조신이 2020. 6. 15. 01:59

본문

주말이네요.. 공부를 해야하는데,,, 너무 열심히 놀아버렸어요,,, 스터디 플래너라도 제작해야할까봐요.. 하지만 지금은 새벽1시 ㅎㅎ 스터디 플래너를 제작하기엔 양식을 4장이나 만들어야 한 세트가 나와서 각이 안나오더라구요. 그런 김에 겸사겸사 한 장 짜리 깔끔한 오답노트를 준비했습니다. 문구점 가면 아무대서나 볼 수 있는 속지로 다른 꾸밈이나 특별한 양식은 없어요. 특별한 꾸밈이나 기타 다른 도형이 많이 안들어가서 그런지 이번 pdf 파일은 블로그에 업로드 할 수있는 용량이더라구요. 그 전에 만든 미니언즈 세트나 기타 양식들은 용량이 너무 커서 어쩔 수 없이 이메일로 보내드거나 화질 다 꺠서 jpg파일을 다시 pdf화 해서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했었거든요. 메일 방식은 귀찮고 jpg화 하여 pdf로 만드는건 화질이 다 꺠져서 사용하기가 싫었는데 참 다행이네요.

굿노트 혹은 노타빌리티에서 사용하는 pdf로 파일을 업로드 했으나 a4사이즈로 제작했기때문에 프린트하여 사용해도 크게 문제는 없을꺼예요. 다만 제가 cmyk 출력용 색상으로 작업한게 아니라 rgb 웹 전용 색상으로 작업했기때문에 색상이 조금 변할 수도 있지만 전부 검은색 계통,회색 라인이여서 크게 문제는 되지 않을꺼라고 생각됩니다. 요즘에는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학생들도 많아서 중고등 학생들이 사용한다고 생각하고 만들었으며 나중에 유료로 판매할 것을 생각해 이번 무료 오답노트 양식은 디자인적 요소를 전혀 넣지 않았습니다. 사실 오답노트니까 디자인적 요소를 안넣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디자인적 요소가 들어가면 산만해지고 꾸미는게 신경쓰여서 ㅎㅎ 제가 학생때 노트를 볼펜 색 7개씩 예쁘게 꾸미는데만 집중해서 써서 공부를 못했거든요 ㅎㅎㅎㅎ 

오답노트.pdf
0.33MB

 

헤헤 사실 오늘 양식 만들 생각없었는데 누군가 한 번 눌러주셨더라구요! 그럼 만들어야지! 한번씩 눌러주시면 제가 언젠가 이 수입으로 월세를 낼 수 있게 되는 그 날에는 제가 더 많고 다양한 예쁜 양식들을 만들 수 있을꺼예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