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나나다이어리 굿노트/노타빌리티 월간,주간,데일리 버전

ipad air/굿노트속지

by 조신이 2020. 6. 11. 01:45

본문

흠,, 바나나 다이어리 속지를 제작하였,,,다,,, ㅎ,,ㅎ,, ㅎ 실상은 말이 바나나지 모두 아는 그 캐릭터로,,, 취향껏 만든 다이어리 속지,, ㅎ 아무래도 저작권 문제로 블로그에 업로드 하여 자율 배포하는 것은 무리가 있어보여서,, 어떡해야하나,,,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저작권 문제를 찾아보았다.

조건: 

  • 저해상도여야 합니다.
  • 비평을 목적으로 해당 영화나 관련 행사, 사건 또는 포스터 그 자체에 대해 서술하기 위해 이용합니다.
이 파일은 대한민국 및 위키미디어 재단의 서버가 위치한 미합중국 저작권법에 따른 공정 이용의 수칙에 따라 이용합니다. 위키백과 내에서나 다른 곳에서 위 목적과 다른 목적으로 이용할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키백과:저작권  위키백과:비자유 저작물의 공정한 이용을 참고해주세요.

라고 한다...

이번 다이어리 속지는 글러먹었네,, 힝구 
아쉽긴 하지만 나도 데일리 다이어리 속지를 찾고 있었던 중이고 월간, 주간, 데일리 용으로 세트로 맞춰서 사용하고 싶어서 고민하던 차였기때문에 그냥 내가 써야겠다 ㅎㅎ

왼쪽 페이지를 표지로 사용할 것이다. 단순화 시킨 일러스트로 할지 어떤거로 할지 많은 고민을 했으나 결국은 이러니 저러니 해도 귀찮아서 이미지 하나를 넣고 타이틀을 강조하는 느낌으로 하였다. 폰트는 구름다리의 산돌액션스텐실을 사용하였으며 컬러는 캐릭터와 동일한 색상의 메인 노란색과 그 보다 더욱 어두운 노란색과 바지의 파란색으로 서브컬러를 지정하였다.  
월간 다이어리 상단 우측에 있는 바나나는 check list로 사용할 예정이며 좌측의 원 안에는 몇 월인지 표시할 예정이다.

I make time for people who make time for me. 나는 날 위해 시간을 쓰는 사람을 위해 시간을 쓰겠어? 뭐 대충 이런 뜻의 영화에서 나오는 캐릭터 명언인대 이 부분을 다른 명언들도 찾아서 스티커 형식으로 png파일로 제공하고 속지 자체에서는 삭제할까 싶었다. 매주 쓰는 다이어리이니 질리지 않게 명언이라던가 캐릭터 특유의 언어를 돌아가면서 쓸 수 있게 하고 싶었지만 아무래도 저작권 문제로 블로그 자체에 pdf파일을 업로드 하지 않을 예정이여서 그냥 질리면 내가 알아서 수정해서 써야겠다.. 

마지막 데일리 페이지는 상단의 날짜와 오늘의 기분이나 최종평에 대해서 바나나로 표현하는 형식이다. 극중에서 캐릭터가 바나나를 매우 좋아해서 바나나로 표시해보는건 어떨까 하는 마음에서 넣어보았다.  좌측 숫자 박스는 하루 일과를 간단하게 나타낼 수 있게 표기한 것이고 우측 상단 박스는 check list 하단에는 있었던 일이나 기타 일을 서술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미니언즈.zip
3.52MB
미니언즈.z01
10.00MB

 

늘 가로형 다이어리만 제작했으나 오늘은 세로형 다이어리도 제작해보고 싶어서 제작했는데 데일리 속지는 세로형 제작이 훨신 편한 것 같다. 다음엔 어떤 컨셉으로 다이어리를 만들까 고민된다. ... ... .... ㅎㅎ 플라워 가든 언제 완성하지 ㅋㅎㅋ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