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패드 인물 드로잉

ipad air/드로잉

by 조신이 2020. 5. 29. 08:22

본문

로맨스 소설의 남자 서브 주인공처럼 생긴 사람을 그리게 되었다.

그림을 그려주는 전문 업체에 입점하기에 앞서 포폴을 모으기 위해 예쁜 배경에 인물이 들어간 사진을 구하고 있었으나 1인 셀카도 괜찮다,,, ㅋㅋ 본인 입으로 나르시스즘에 빠졌다 하더니 실물은 그럴만한 사람이였다! 배경은 합성을 요청하셔서 ㅋㅋㅋㅋ 사진과 잘 어울리는 걸로 골라서 합성해보았다. ㅋㅎㅋㅎ 시간도 측정하려했으나 집중력 부족으로 몇 시간 동안 그린지 기억이 안난다;;; 담에 그릴때 다시 측정해봐야겠다 ㅜ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