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리꾸미기)스티커 사진 주문제작 후기/스냅스

사적인

by 조신이 2018. 8. 28. 11:53

본문




히ㅏㅓㅁ이라ㅓㅏㅣ멋 아잇 신나 포다람이예요! 

나다람은 사실 다이어리 꾸미기 덕후예요 그래서 스티커 엄청 많지만 다람이 스티커는 없어요... 

넘모넘모 슬프다람 ㅜㅜ 그래서 직접 주문 제작했습니다 

예전에 신난다람이한테 조금 얻어쓰고 다이어리에 너무 찰떡이라서 직접 주문하는 경지에 이르렀네요

만원넘게 샀지만 친한 다람이들한테 좀 나눠줬어요






큰 직사각형 사진이랑 지갑용 다람이 사진 카드랑(술다람이랑 웨딩다람이가 최애) 증명사진 다람이, 여권사진 다람이, 롱포토 다람이 등등 여러개를 주문했습니다. 하.. 심장폭행 쿵쾅쿵쾅 히히 너무 이뻐! 우리 대래미 옷 입히니까 더 이쁘잖아? 큰원형 스티커도 써봤는대 아무래도 다이어리 속지를 꾸미기엔 직사각형이 가장 최적화 된 거 같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사진으로 직접 다이어리를 꾸미고 싶으신 분들은 스냅스에서 정사각 스티커를 주문하세요! 가격대비 배송도 빠르고 너무 찰떡 사이즈랍니다.(우편으로 900원/2~3일 안에 도착함/pc보다 모바일이 더 저렴함)




제가 강추하는 사이즈입니다. 사진을 주문 제작하실때 가로세로 양 사이드로 40px만큼 여백을 넣어주시면 우리 뚠뚜니 다람이가 짤리는 부분없이 모두 사진 안으로 들어옵니다. 상관없으신 분들은 그냥 사진 넣어주시면 되고 우리 대래미가 짤리는게 싫다! 하시는 분들은 포토샵으로 데려가서 상하좌우 여백을 20~40px정도씩 주시면 깔끔하게 뽑으실 수 있습니다. 평소에 가로 직사각형 사진과 정사각 1:1 비율의 사진을 많이 찍길 권합니다.



다이어리: 2018 Ardium Spring Journal

애칭: 꽃순이 

특징: Weekly 없음 Month와 Daily Plan뿐이며 Daily Plan은 모눈지로 되어 있어 매우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다. (Journal시리즈는 해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다이어리를 내왔다. 나다람은 5년째 이 브랜드를 사용중)

(아래 스티커 사진은 롱포토 디자인 구성이 막상 보니 마음에 안들어서 짤라서 붙인것. 가위로 짤라서 따로따로 붙여도 이쁘다.)



증명사진은 8장으로 종이에 찍혀와서 직접 자를 대고 짤라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포토샵을 다룰 줄 아는 사람이라면 집에서 작업을 한 후 사진관으로 가는것 보다 스냅스에서 뽑는것을 추천한다. 배송비는 900원이며 (다른것과 함께 구매하면 거의 무료)배송기간도 2~3일 밖에 걸리지 않으니 동네 불친절한 사진관에서 4천원 주고 뽑는것 보다 훨씬 이득이다(포토샵을 집에서 하고 현상만 할 경우를 말함).


마지막으로 지갑에 넣는 다람이는 진짜 다람덕후 진성 끝판왕을 달리는 것 같아서 다른 다람이들 주기로 했다 ㅋㅋㅋ 진짜 너무 이쁘지만 ㅎㅎ 양보하겠다람!! 어덕행덕하시람! 그럼 20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