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면멀티그릴로 아빠랑 집에서 스테이크 먹기!

사적인

by 조신이 2020. 7. 3. 16:00

본문

요즘 자취하고 나서 아빠랑 더 사이가 좋아진거 같아요 ㅋㅋ 요즘 아빠가 어디서 배워오셨는지 스테이크에 맛이 들리셔서 종종 스테이크 먹자고 연락오시거든요. 저는 보통 미듐 레어로 고기를 즐기는 편이고 아빠는 웰던으로 고기를 즐기셨는데 어디서 배워오셨는지 미듐 레어로 고기 드시는 법을 배워오셔서 입맛의 일치로 고기를 함께 굽게 되었네요. 항상 후라이팬으로 구워서 아빠랑 둘이 한 테이블에서 고기 먹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었는데 이번에 아빠가 창고에서 찾으신 양면 멀티그릴을 사용해서 편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언제 샀는지 모르겠지만 저를 제외한 저희 가족들은 고기를 즐기지 않아서,,, 구매 후 창고에서 썩고 있었나봐요 ㅜㅜ 약 한 달전부터 아버지가 소고기를 즐기게 되셨는데 그러고 약 일주일 전에 창고에서 발견되어서 이 제품을 남에게 주지 않고 쓰게 된것 같습니다. 정말 다행이예요 ㅜㅜㅜ 저는 소고기 킬러거든요. 황제 다이어트도 쌉가능한 사람으로써 삼시세끼 소고기로 간도 하지 않고 생으로만도 먹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약 3분간 고기를 익힌 모습입니다. 그릴망 아래로 물을 붓고 고기를 익히는 방식인데요. 왜 물을 넣지? 라고 생각했지만 사용해보니 겉은 바싹하고 속은 촉촉해서 식감이 엄청 좋았습니다. 이게 아래에 물을 넣어서 고기 육즙이 보존된 탓은 아닐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정도 익힘에서도 잘 먹지만 아버지가 조금 더 익힌걸 원하셔서 다시 뚜껑을 닫고 익혔습니다. 

양면멀티그릴을 사용해 본 결과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본가에서 사용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해볼까 하는 마음에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가격대가 싼건 아니라서 가끔 먹을 사람이라면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지만 정말 자주 드신다면 굉장히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장점을 정리해보자면
1. 주변으로 기름이 튀지 않아서 편함
2. 고기를 굽는 동안 함께 이야기하고 먹을 수 있음 <<<<<<진짜 가장 좋은 점 같습니다.
3. 냄새가 많이 풍기지 않음
4. 다른 여러가지 음식도 사용가능

개인적으로 2번의 이유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보통 고기를 구우면서 함께 먹기 굉장히 힘든데 양면 그릴은 알아서 기름 튀지 않고 원하는 굽기만큼 구워주니 마음 놓고 다른사람들과 고기를 먹을 수 있었고 다 구운 후에는 소리가 나서 알아서 알려주니 맘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집에 사람들 초대해서 홈파티 할때도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강추!

 

+ 저 처럼 고기만 드시지 못하는 분들께는 허브맛 솔트나 바질패스토소스(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소스)를 뿌려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양파나 마늘도 함께 구워먹으면 맛있지만 마늘만큼 맛 좋고 궁합 좋은 아스파라거스를 함께 구워드셔도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