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러스트) 도형으로 캐릭터 만들기

포토샵

by 조신이 2018. 8. 14. 16:17

본문

고독한 다람방은 언제나 다람짤로 넘쳐나고

재수작가님은 다람임티로 뭔가 사진을 꾸미던지 하는 것을 안좋아한다고 들었습니다.

(한 다람이가 개인 소장용 제작물건을 만드려고 작가님에게 허가를 구했지만 빠꾸먹음)

그 이후로 다람방에선 다람티콘을 사용한 2차 창작물이 금지되었어요

그래서 이제 다들 손그림 연필그림 색연필그림 그림판그림 일러그림을 그리게 되었네요 ㅋㅋ

나다람도 여러 색연필과 볼펜으로 다람이들을 그렸지만 컴퓨터로 그린것들만 보관하려구요.

펜툴 실력이 무지렁이 같은 나다람은 오로지 도형과 패쓰파인더만으로 그린다!

색상은 다람티콘에서 훔쳐왔어요 ㅎㅎ


눈이 너무 작다하여 신난다람이의 조언으로 눈을 더 키워봤습니다.

컨셉은 아무것도 모르고 처음 유치원 가는 꼬꼬마 다람이

우리 다람이는 람람하고 울어요

람람!







< 너무 더워서 정신 줄 놓고 그린 그림판 다람이들 >


1일 1다람이 그리는거 같네요 ㅋㅋ

마우스로 그리는 병맛 다람이들 룰루랄라 람람블람 라랆ㅁ라맘ㅁ랆


들어온김에 광고 한 번씩 눌러주세요! 

3초 있어주면 더 좋고ㅎ




람라블람!

(주문을 누르면 고다방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