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스코드) PC방 잡음 제거하기

카톡,디스코드

by 조신이 2018. 8. 3. 12:07

본문

룰루 요즘 게임에 푹빠져있는 조신이예요!

제가 디코를 쓰는건 아니고 물어보는 사람이 있어서 설명충으로써 설명해보려구요! 모바일 버전도 있는데 그건 따로 포스팅하고 우선 PC방에서 잡음을 없애는 방법부터 포스팅해보려고 디스코드를 다 뒤집어보고 캡쳐해왔습니다 ㅋㅋ  처음에 디스코드를 검색해서 들어갔는데 이런 화면이 나오더라구요.

당연히 서버(채널)를 생성해서 대화하는 그 디스코드가 맞는 줄알고 로그인을 했는대요 ㅋㅋㅋ 알고보니 고객센터였어요 디스코드 채널 서버는 따로 있더라구요 바로가기 다운 받는것도 있지만 pc방엔 다 깔려있기도 하고 궂이 안깔아도 디스코드는 돌아가서 채널접속하는 링크만 가져왔습니다.

디스코드 채널 바로가기(https://discordapp.com/)  눌러주세요




이런 화면이 보인다면 제대로 들어가신거예요!

위와 같은 화면에서 Discord열기를 누르신 후 로그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가입이나 본인인증은 알아서 하실수 있으리라 생각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접속 후 화면 왼쪽 하단을 보시면 제가 표시한거 처럼 보인 계정을 볼 수 있을꺼예요 그곳에서 톱니바퀴처럼 생긴 아이콘을 누르시면 설정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헤헤 닉네임도 쉽게 바꿀 수 있고 고민 안해도 다 되니까 굉장히 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 오버워치처럼 배틀태그가 있더라구요 혼또니 신기


왼쪽 사이드바를 확인해보시면 Voice&Video 혹은 음성 및 비디오가 있습니다. 그것을 눌러보세요

마이크를 켜서 대화를 하면 입력 감도에 내 목소리 데시빌이 표시가 되는데요 pc방에선 이 노란부분이 굉장히 좁게 나와있어서 내 목소리가 잡음쪽으로 넘어갑니다. 그럼 이 부분의 영역을 넓혀주면 됩니다. 내가 대화를 해보고 내 목소리 평균 데시빌이 안넘어가도록 노란색 영력을 넓혀주면 깔끔!

이러고 끝이면 좋겠지만 끝은 아니구요 ㅋㅋㅋㅋ  아주 간단한 작업으로 바로 밑으로 가셔서 고급을 확인해주세요 에코제거 잡음제거 보이시죠? 그걸 전부 활성화해주시면 정말 끝이 납니다.

쉽죠?

pc방에서 잡음없이 디스코드 하는 방법을 설명해봤습니다. 

다음엔 컴퓨터와 모바일로 서버 생성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룰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