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추천인: j0o57

카톡,디스코드

by 조신이 2018. 7. 29. 01:55

본문

헝헝 캐시슬라이드는 날 싫어하는게 분명해 ㅠㅠ 아이디 왤케 헷갈리지 j0o57 이게 머야..

안녕 여러분 하루하루 먹고 살기 힘든 조신이예요

기왕 캐시 모아서 편의점 메뉴 연맹할꺼 걷기라도 하자 싶어서 스텝업으로 하고있지만 걷질 않아서 포인트가 모이질 않네요 ㅋㅋㅋ

캐시슬라이드와는 다르게 광고를 자주 누르지 않아도 적립이 가능하다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이런분들께 추천드려요
1. 광고 슬라이드 하기 귀찮다
2. 폰을 들고는 다니지만 보진 않는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택배 아저씨들한테 가장 좋아보이고 그 다음으로 pc사용이 많아 모바일을 잘 안보는 사람들에게 더 이득인거 같아요

네 그래요 제가 pc만본다고 폰 안보는 사람이예요ㅋㅋㅋ 근데 걷지도 않아서 퍄흐흑 ㅠㅡ 가끔 목표걸음수 달성해서 100포인트씩 쌓이면 뿌듯하네요


밥 챙겨먹고 다니기 힘드네요
추천인 등록하고 500캐시 받아가세요~
 j0o5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