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톡/사담] 5월 21일 새벽 오류

사적인

by 조신이 2018. 5. 21. 00:29

본문

하.. 나는 지금 뺑소니 사건에 대해 상담하던 와중이라 너무 급한대 카카오톡마저 오류가 나버리니 너무 답답해죽겠다



설마 경찰서 희안하다고 욕해서 내 폰만 정지시킨건 아닌지 의심까지 될 정도로 타이밍이 너무 기가막히다 ㅋㅋㅋ

가라! 가라고! 나 지금 너무 급하다고!



5분 이상 이러고 있는데 카톡 다른 폰에 다시 까는 중인데 다운속도만 2분넘게 걸렸다





그나저나 제 담당 수사관님께선 진술서를 제대로 읽은건 맞는지 사건에 대해서도 반대로 알고 있고 유도심문하듯이 일단 괜찮다고 했네요? 이렇게 말씀하신다



나는 자전거 피해자이고 괜찮다고 말했지만 가라고 말한적없고 자전거를 살피는 와중에 가셨다고 말했는데 그걸 듣고도

일단 가라고 하셨네요? 라고 한다


경장이라고 하는데 피해자를 보호한다는 느낌보다는 지레짐작해서 대충 마무리 시키려는거 같아서 불안하고 경찰에 대한 믿음이 가지 않는다


네이버 지식인과 네이트판에 모두 질문을 올려두었고 카카오톡으로도 사람들에게 문의 중인데 갑자기 오류가 나니 답답해죽을꺼같다


http://pann.nate.com/talk/342099253
사건에 관하여 쓴 글이고
혹시라도 포항시 북구 죽도동에서 사건을 목격하신 분이 있다면 제보 부탁 드립니다


이 글을 퍼트려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이제 카톡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