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항/필로스호텔]디스크 환자에게 추천하는 제일신경외과 !(뺑소니당함,교통사고)

포항 현지인이 다녀온!

by 조신이 2018. 5. 20. 06:15

본문

안녕하세요 5월 17일 낮12시 30분에 일방통행 진입부분에서 역주행차량에서 뺑소니를 당한 조신입니다
 


세상에 이럴 수가.. 일방통행이라 아무생각없이 자전거 타고 가고있었는데 갑자기 차가 등장하지 뭐예요?


너무 놀라서 급정지를 했고 자전거는 바퀴 보호부분이 휘었고 핸들이 크게 꺽인 것 외엔 멀쩡했으낰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날아가 버렸지 뭐예요 ㅋㅋㅋㅋㅋ 하핫 그 와중에 박을까봐 와칸다포에버 자세로 사렸는데






그 결과는 자동차 오른쪽 머리부분에 어깨로 착지하기 ㅋㅋㅋㅋㅋㅋ자전거 살피는 사이에 차주 도망감 ㅋㅋㅋㅋㅋㅋㅋ지나가던 사람들이 차량번호 알려주고 다들 걱정해주고 대한민국 아직 훈훈하네요 ㅜㅠ





그래요...포항에 큰 병원들을 하나씩 섭렵하고 있어요 ㅎㅎㅎ


오늘 병원을 옮겨서 2일 갔다왔는데요
처음에는 필로스 호텔 근처에 제일신경외과를 갔거든요
거기 에바쎄바참치꽁치넙치예요
걍 개쩐다구요
디스크 있으신 분들은 추천합니다
디스크 신발도 팔아요 엄청 많이 권유함(엄마한테 늘 권유하는데 철벽치고 옴)
그리고 탈룰라 심함 ㅋㅋㅋ




디스크 환자들한테는 물리치료만 큰 병원가서 예약해도 1시간 기다려야하는 s병원이나 한달이상 전에는 예약이 불가능한 세명기독병원 보다는 추천드려요



기계들은 다 좋더라구요 디스크 기계 근데 전 교통사고로 갔잖아요?


의사쌤이 사진 찍자해서 찍었는대 허리디스크가 있데요 그래서 평소에 안좋았기때문에 아 그렇구나 했는대 ㅋㅋㅋㅋ목디스크도 있데요 ㅋㅋㅋㅋㅋ
허리디스크는 목디스크랑 따라다닌다기에 그렇구나 했는데 목디스크 증상 얘기하면서 그렇지 않았냐는데 그런거 전혀없었음ㅋ


그래서 없다니까 자기가 목디스크는 미미해서 그렇다고 했어요



그리고 사고 당일엔 허리만 아팠지만 담날 되니 오른쪽 팔을 못들겠는거예요 ㅠㅜ
문도 못 열겠고 ㅠㅜ 대미친 그래서 바로 경찰서 가서 뺑소니 신고했어요 당시엔 안아프고 아저씨께서 역주행이니 벌금 쎄게 나올꺼같아서 신고를 안했었거든요



오후에 병원을 갔는데
갑자기 목디스크래요 ㅋㅋㅋㅋㅋㅋ목디스크가 심하다고 ㅋㅋㅋㅋㅋ어제는 미미하다며...?!



의사쌤이 그러더라구요
저처럼 사고나고 이틀지나고 오는 경우 없다고 그래서 어제 사고났다고 정정했음
그니까 교통사고로 아픈건 현장에서 박자마자 바로 아파서 실려오지 저처럼 시간 지나서 아픈경우는 없다고 이건 디스크 탓이라고 합니다
죵나게 이상한걸 눈치챘지만 이미 이 의사는 날 디스크 환자로 찍고 교통사고 영향 1밖에 없으며 99퍼는 디스크 탓으로 돌리는 상황에 진단서도 희안하게 뽑아주면 저만 덤태기 쓸꺼같아서 그냥 물치실가서 아버지에게 말씀드리고 병원을 옮겼습니다^^

목 이랑 팔 아파서 들지도 못하고 고개도 못돌리는데 이거 시켜줘서 너무 좋았어요^^
안그래도 긴장한 근육, 날 더 수축시켜주는구나
더 긴장하고 아드레날린 분비 높아져서 덜아파지라는 병원의 빅피쳐
별점5개 ☆☆☆☆☆





저게 목디스크에게 그렇게 좋다더라구요!
두 번 추천합니다^~^
안타깝게도 저는 목디스크가 없어서 병원을 옮겼어요


어제 검사했는데 역시 목디스크는 없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하..안타깝다 저 기계가 꿀템이 될 수 있었는대 디스크가 없어서 ㅠㅠ
아픈건 충격이 심해서 그런거고 아마 심하게 부딪혔는데 본인이 경황이 없어서 모르는 걸꺼라고 합니다
사고나고 일주일 후에 아픈 사람도 있고 교통사고의 꽃은 둘쨋날이라고 하더라구요



왼쪽 목이 심하게 긴장했다고 다른 부위를 같은 쎄기로 눌러주셨는데 저희집 찍찍이들보다 가벼운 무게더라구요 ㅜㅠ


찍찍이들 어깨 올렸는데 전 아파 쥬글뻔한거 ㅎ
근데 제일병원에서 그마이 땡겨댐 ㅋㅋㅋㅋㅋ


역시 제일병원은 디스크 전문병원인거 같아요
모든 사람에게 신발도 권유하는데 본업이 신발 장사인것 같습니다 깔깔

돈 많고 쓰레기통에 갖다 버리고 싶으신 분들은 병원을 방문해주세요~~~

그럼 안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